본문 바로가기

WAR HAMMER/WAR HEMMER HERO

Vampire Counts의 Isabella von Carstein


성난 Count Otto von Drak의 딸인 Isabella는 살아있을 때 그녀의 귀족 동료들과 다르지 않았다. 그녀는 허영심 있고 부도덕적 이었으며 이기적이었고 그녀의 쾌적함과 지위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들에 대해선 조금밖에 신경 쓰지 않았다. 그럼에도 매우 머리가 좋았다. 그녀는 실용적이라기 보단 고전적인 교육을 받았다. 그녀가 좋아한다고 생각되기 이상한 남자들의 오락인 사냥, 매사냥을 바느질과 음악보다 중시했다. 사실 Sylvania 밖에서 Isabella를 막연하게 아내로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오직 한 가지는 차갑지만 놀랄 만큼 아름다운 외모였다. 그러나 그것은 Sylvania의 왕좌에 오를 수도 있게 할 수 있을 수도 있는 청혼자를 구혼할 수 있도록 유혹할 정도는 되지 못했고 성난 Otto 역시 지역 안에서 그와 라이벌에게 그녀를 주지 않기를 틀림없이 원했다.


Otto가 죽던 날 밤 Vlad가 도착했을 때 Isabella는 그녀의 삼촌 Leopold가 상속을 받지 못하는 것에 만족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불길한 낯선 사람과 결혼 해야 한다는 것에 행복과는 거리가 있었다. 몇 달이 지나고 결혼의 편리함으로 시작했던 것이 무엇인가로 발전하였다. Vlad의 뱀파이어적 매력은 저항할 수 없었고 Isabella의 그를 향한 뜨거운 사랑은 아주 강하게 자라나 Vlad와 그의 아내는 떨어질 수 없게 되었다. 오랫동안 Vlad는 그의 Undeath와 함께하고 싶은 Isabella의 요청을 반대해 왔으나 그녀가 생명을 버리는 병에 걸려 누워 죽어갈 때 Vlad는 그녀 없이는 살아 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마지못해 언데드 계층으로 안내했다. Countess Isabella는 언제나 Vlad 옆에서 한명의 뱀파이어로서 그의 야망을 채우고 그에게 Slvania의 왕실의 방법과 넓은 Empire에 대하여 가르쳤다.


Vlad가 황제가 되기로 했을 때 Isabella가 같이했다. 그녀는 von Drak의 가보인 그녀의 할머니인 Countess Bathori를 위해 만든 성배을 가지고 있었다. 다크매직으로 타락한 성배은 언제나 신선한 피로 차있어 가장 거친 전투 한복판에서도 마실 수 있다.


Vlad가 죽었을 때 Isabella는 Altdorf의 문 탑의 최전방에서 싸웠다고 주장되었다. 바드가드인 wights에 보호되면서 자기 자신을 추앙한 황제 Ludwig와 그의 대검에 맞서 싸웠다. 그녀 주변의 wights들이 붕괴되었을 때 Isabella는 그녀의 사랑이 결국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에게 맞서 싸우는 사람들에게서 몸을 돌려서 탑에서 뛰어내렸다. 부셔져 먼지가 되기 전 Isabella의 몸은 막대기 아래에 그녀의 남편처럼 꿰뚫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