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싶은 수입차중에 하나 경제적인 가격에 연비도 좋은 푸조207GT 소형차에 5인승이지만 실제로는 2인승 + 뒷자석(화물칸...ㄷㄷ) 그래도 디자인이 남다른 차라 매력만점!!@.@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핫해치, 푸조 207GT
푸조 디자인 감각이 그대로 녹아있는 207GT는 넓어진 휠베이스와 낮아진 차체 구조로 암팡진 한 마리의 새끼 사자를 연상시킨다. 천정을 덮는 1.1m²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모터바이크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적용된 계기판과 리어라이트의 날렵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페시아패널 등 세련된 내부 디자인 역시 207GT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조화를 이룬다.
207GT의 신형 1.6 리터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120마력(6000rpm)의 파워와 16.3kg*m(4250rpm)의 최대토크를 자랑한다. 또한 12.4km/l의 뛰어난 공인 연비로 운전자에게 강력한 파워와 경제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는 엔진에 장착된 가변 밸브 타이밍(VVT) 시스템이 속력이 낮거나 중간 정도일 때 연비 효율을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눈에 띄게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국내 판매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2,950만원이다.
푸조 디자인 감각이 그대로 녹아있는 207GT는 넓어진 휠베이스와 낮아진 차체 구조로 암팡진 한 마리의 새끼 사자를 연상시킨다. 천정을 덮는 1.1m²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모터바이크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적용된 계기판과 리어라이트의 날렵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페시아패널 등 세련된 내부 디자인 역시 207GT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조화를 이룬다.
207GT의 신형 1.6 리터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120마력(6000rpm)의 파워와 16.3kg*m(4250rpm)의 최대토크를 자랑한다. 또한 12.4km/l의 뛰어난 공인 연비로 운전자에게 강력한 파워와 경제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는 엔진에 장착된 가변 밸브 타이밍(VVT) 시스템이 속력이 낮거나 중간 정도일 때 연비 효율을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눈에 띄게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국내 판매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2,95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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