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 삼국지12 드디어 발매날짜 떳네요 3월달내 일본출시

삼국지12가 드디어 발매날짜를 잡았습니다.3월중으로 일본내에 출시를 한다는군요..근데..가격이..매미가없습니다....대략..16만원..일본내가격이구요.. 머 일단은 코에이코리아가 우리나라에서 철수를 했기때문에 정발은 거의 무리라고 보고있습니다.. 아무래도..가격적인 메리트가 코에이 프라이스때문에..너무 높은거같네요..엔화때문인듯... 다운로드를 부르는 가격이 되어버렸습니다...

머 그래도..정발로 나오면 사줄 용의는 있습니다만..희박하다못해..거의 포기모드로 가야할듯도하네요..

일단 시스템은 군주제로 가는거같구요 머 크게 외교와 기법으로 나뉜다는데 외교는 이때까지 나왔던 삼국지 시리즈에 따라간거같구요 외교에 능통한 능력을 가지고있는 사람을 보내서 더쉽게 동맹을 맺는다던가 이런거구요  기법이란 세력전체를 강력하게 강화하는건데 여기서도 3가지로 분류됩니다.
군략, 정략, 고유로 나뉘게 되는데 여기서 군략은 병사 / 정략은 내정에 관련된 것 / 고유는 각 세력마다 가지고있는 기법 즉 능력같은걸 말하나봅니다. 여기서 기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법소 라는 시설과 복수의 무장 그리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세력에 적용이 됩니다. 

무척 기대되긴하는데 군주제보단 장수제가 더좋았을뻔 했네요 그래도 군주제도 재미있으니 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