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어(言語)말이그사람이다

빠뜨릭 빠뜨릭!? 빠뜨릭!!!? 놀래키기 甲




밧데리, 밧데리, 밧데리?? 으악 결함?!?! 으아악 밧데리는 개!!! 으아아아아아악 부왘!! 꼬아악!!! 으아아악!!!! 벗고할땐 까라!!! 요것봐 유 베이비 시금치. and 김치 and 헬맷



빠뜨릭, 빠뜨릭!, 빠뜨릭!!?? 으악 결함?!?! 으아악 빠뜨릭 개!!! 으아아아아아악 부왘!! 꼬아악!!! 으아아악!!!! 벗고할땐 까라!!! 요것봐 유 베이비 시금치. and 김치 and 헬맷


ㅋㅋㅋㅋ 자작이지만 너무 웃긴다. ㅋㅋㅋ 까긴 멀까 ㅋㅋㅋ 다시봐도 웃기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