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3.21 ~ 4.19) / 자유롭고 용감한 전사
● 이 별자리 사람은 생명력이 강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성격이다.
● 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고, 다소 충동적인 면도 있으며 개척 정신이 강한 편이다. 또한, 자유를 사랑하고 어디 한 군데 매여 있거나 구속 받는 걸 싫어한다.
● 양자리의 사람은 단순, 대담하며 도전 정신이 강하나 싫증을 잘 내는 성격이어서 어떤 일이든 오래 지속하지 못하고 중간에 그만둬 버리는 경향도 있다.
● 자기 중심적인 성향이 강하여, 때론 주변 상황을 별로 고려하지 않거나 너무 자기 중심적으로 흐르게 되어 무모함으로 변질될 수도 있다.
● 창의적이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양자리의 사람은 새로운 도전 없이 지루하게 반복되는 일을 싫어하며 무슨 일이든 남이 무언가를 강요하는 것 보다는 자기 방식대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 이 별자리는 불의 기운이 강하여, 밝고 따뜻하며 정열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게 지나치면 다소 충동적이고 급한 성격으로 표출될 수도 있다. 하지만 불같이 화를 내다가도 그 순간이 지나면 곧 잊어버리고 쉽게 용서하는 뒷끝 없는 성격이기도 하다.
● 이 별자리의 사람은 도전 정신과 승부욕이 강한 성격으로, 어떤 일에서든 자신이 일인자가 되었을 때 강한 성취함과 만족을 느끼는 성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