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1001마력의 부가티 Galibier

부가티 측에서 발표한 16C Galibier의 일부제원중 엔진및 최고속등을 보자면 8.0 리터 16기통 부가티 베이론의 엔진에 2개의 슈퍼차져를 올려 1001마력의 최고출력을 자랑하며 360km/h이상의 초고속을 낸다고 합니다.
트랜스미션은 8단 트랜스 미션이 올라간다고 하는데 어떤 종류의 미션이 올라갈지는 확정적이지는 않다고 합니다.


중량을 줄이고 안전을 위해 알루미늄과 수제 카본파이버로 제작한 바디와 최고급의 가죽및 원자재를 사용한 실내는 럭셔리중의 럭셔리 그자체입니다.


최고급 시계중 하나인  파르미지아니(Parmigiani)를 센터페시아에 장착해 놓았는데 이는 탈찰식으로 손목으로 이동해서 차고 다닐수도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부가티 16C Galibier는 모회사인 폭스바겐 산하의 포르쉐의 파나메라와 많이 닮아 있는데 실제로 출시가 된다면 파나메라의 많은 부품들을 공유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개발비및 부품 생산단가의 절감으로 이어져 부가티 16C Galibier의 판매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편으로 사용될것 같습니다.
부가티 16C Galibier는 모회사인 폭스바겐 산하의 포르쉐의 파나메라와

많이 닮아 있는데 실제로 출시가 된다면 파나메라의 많은 부품들을 공유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개발비및 부품 생산단가의 절감으로 이어져 부가티 16C Galibier의 판매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편으로 사용될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가티 16C Galibier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여행용 가방세트와 우산등이 제공될것이라고 합니다.